국내최고 합법AV콘텐츠
예능 분류

푸바오와 할부지

본문

푸바오와 할부지

2023년! 지치고 힘든 일상에 무해한 웃음을 선물한 존재!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생명체!국내 최초! 자연 번식으로 태어난,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 하루 평균 관람객 수 8천여 명! SNS에 업로드만 하면 조회 수 100만은 기본! 대한민국 동물 역사상 전례 없는 인기를 기록하고 있는 최고의 인기스타, 푸바오의 매력은 대체 무엇일까? 푸바오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푸바오 할부지’라는 별명을 얻은 강철원 사육사! 어딜 가나 자신을 알아보는 푸덕후들의 싸인 요청은 물론, 밥 먹으러 들어간 식당에서 푸바오 찐팬 사장님의 음식 서비스까지!상상을 초월하는 푸바오 열풍 중심에 서 있는 강철원 사육사를 통해 열풍의 이유를 낱낱이 파헤쳐 본다.푸바오의 실물 영접을 위해 판다월드를 찾은 MC 전현무와 MC 장도연은 촬영도 잊을 만큼 푸멍에 빠져 넋을 놓을 정도?푸바오 탄생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제작진이 어렵게 찾아낸 무려 29년 전에 찍힌, 강철원 사육사를 초긴장하게 한 문제의(?) 영상은?지친 일상에 한 줄기 단비처럼, 무해한 웃음을 선사해줄 <전 국민 힐링쇼 - 푸바오와 할부지> 그 첫 번째 이야기는 이번 주 목요일(23일) 밤 9시 방송!






푸바오와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와 판다 : 반환 이유는?(ft. sbs 예능)
푸바오와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와 판다 : 반환 이유는?(ft. sbs 예능) sbs 예능 '푸바오와 할부지'가 드디어 시작한다. 국민적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인기 판다 푸바오와 그의 영원한 베프 강철원 사육사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보기도 전에 벌써 뭉클~ 국내 최초로 자연번식에 성공한 아기...
예능 푸바오와 할부지 정보 공식영상 강철원 사육사 중국반환 팬더 전현무 장도연
예능 푸바오와 할부지 정보 공식영상 강철원 사육사 중국반환 팬더 전현무 장도연 푸바오와 할부지 연출 배정훈, 김보원, 김지환, 장지호, 이강산 출연 전현무, 장도연, 강철원, 푸바오, 아이바오, 러바오, 후이바오, 루이바오 방송 2023, SBS SBS가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의 종영 이후 큰 작품을...
요즘 나의 힐링 - 판다 푸바오, 아이바오 & 강바오 할부지 in 유퀴즈
근데 푸바오 할부지도 너무 잘해 주시는 거야. 사람과 동물의 교감이 이렇게까지 친밀할 수 있나? 물론 이렇게 되기까지 사육사님 들의 엄청난 노력이 있었겠지만.. 동물이 사람을 얼마나 신뢰하면 다리를 붙잡고 놀자고 끌려다니냐고.. ㅋㅋㅋ 이 판다는 왜 이렇게 치명적이지? 푸바오는 2014년...
전참시 푸바오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의 하루 일과
전참시 푸바오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의 하루 일과 연예인과 매니져가 함께 출연하는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일명 전참시 전참시에 연예인 이상의 인기를 누리는 아기판다 푸바오와 푸바오의 매니져?ㅎㅎ 푸바오의 할부지로 불리는 강철원 사육사가 출연했어요. (강철원 사육사도 이젠 사실상...

관련자료

  • 링크
  • 푸바오와 할부지
잘보고 갑니다.
  • 푸바오와 할부지
고화질 스트리밍 서비스 버퍼링도없고 좋네요.
  • 푸바오와 할부지
완전 강추해요^^
  • 푸바오와 할부지
여기 짱이네 재미있게 잘봤어요~
  • 푸바오와 할부지
앞으로 자주와서 보고 갈께요~^^
국내최고 합법AV콘텐츠
전체 884 / 1 페이지